인력사무소 창업 일석이조 하는 방법이 있다?
안녕하세요~!
뜨끈한 국밥처럼 든든한 판다쌤입니다~!
평생을 가족들을 위해서 고생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인생의 2막을, 노후준비를 위해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 선생님들을 위해서
일석이조로 활용하실 수 있는 자격증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인력 사무소 창업을 위해서는
1. 직업 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2. 상담 관련 업무 2년 이상
3. 공인 노무사 자격 또는 공무원증
4. 사회복지사 2급 소지자
이렇게 4가지 조건 중
한 가지 조건만이라도
충족이 되신다면,
인력 사무소를 창업 하실 수 있습니다.
위 4가지 조건 중
제가 추천드리고자 하는 것은
사회복지사 2급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단기간에 취득하실 수 있다는 장점과
선행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부분입니다.
또한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노후대비 대표 자격증으로
이미 익히 알고 계시죠~
인력 사무소 창업 뿐만 아니라
복지 분야에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더불어 취득 후에
복지 센터 창업도 하실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사회복지사 2급을 취득하려면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학력 요건 :
일반적으로 고등학교 졸업 또는
그에 준하는 학력이 필요합니다.
2. 교육 이수 :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사회복지관련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해당 교육과정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교육기관에서 제공됩니다.
3. 실습 이수 :
일정 시간의 사회복지 현장에서의
실습을 이수해야 합니다.
이는 이론을 현장에서 적용하고
경험을 쌓기 위한 것입니다.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 취득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학점은행제를 활용해서요~!
"학점은행제"란?
아주 간단하게 정리해드리자면,
학점은행제란
온라인 대학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온라인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장인, 주부 등 누구나
충분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과제와 시험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과제와 시험에 대해서도 문의 주시면
추가적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졸의 경우 학력 개선을 위해
전문학사에서 4년제 학사, 대학원 진학을 위해서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활용하실 수 있는 제도가 바로
학점은행제입니다.
컴퓨터 활용이 어려우시거나,
과제, 시험이 걱정이시라면
적극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자격증 취득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 하겠습니다.
어떻게 궁금증이 조금 해결되셨을까요~?
연락처 : 010.3199.5374
카톡문의 : https://open.kakao.com/o/sk4n8aig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